전체 메뉴

두피 및 탈모관리기술 및 제품과 시스템 ‘헤드스파K’ 전문점브랜드 통해 창업 지원

관리자 승인 2022.01.15 18:38 | 최종 수정 2022.01.25 17:39 의견 0

안녕하십니까. 헤드스파K 두피탈모관리 가맹점 사업을 하고 있는 국제헤드스파협회 의장 구태규입니다.

뷰티와 패션의 모든 뷰티 영역을 생생하게 담아내는 멀티 콘텐츠로 자리매김한 대표 매거진 뷰티엔패션의 창간 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7년 동안 변함없이 미용인들과 고객들에게 풍부한 정보와 알찬 소식으로 노력해 주신 뷰티엔패션 대표자 및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찬사를 드리며, 창간 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국제헤드스파협회는 뷰티시장에서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두피 및 탈모관리의 기술 및 제품과 시스템을 만들어서 ‘헤드스파K’ 전문점 브랜드를 통해 창업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특히, 현대인들의 스트레스로 인한 탈모고민이 많아지면서 생소했던 두피건강과 탈모 관련 제품들이 광고와 드라마 매체에서 흔히 볼 수 있게 되고, 국내 탈모시장의 규모가 4조 원을 넘어서며 두피시장의 규모가 커짐과 동시에 전문점을 찾는 고객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는 추세에 맞게 탈모두피관리를 찾는 소비자들의 고민과 궁금증을 해소시켜 줄 수 있는 매개체 역할을 합니다.

또한, 탈모에 매우 탁월한 효과가 있는 제품 및 기술, 그리고 전문 종합기기까지 개발을 하였을 뿐 아니라 초보자도 쉽고 빠르게 관리할 수 있게 하고 시장의 변화에 맞추어 1인 경영 체제와 공동광고와 홍보를 하여 두피와 탈모관리로 고소득을 가능하게 하였습니다.

2022년 올 한 해에도 우리의 미용기술은 또 다른 뷰티 시장의 트렌드를 만들어가고 한국의 뷰티가 세계의 중심이 되는데 디딤돌 역할을 해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에코바이오의학연구소 의장

국제헤드스파협회 의장  구  태  규

저작권자 ⓒ 뉴스문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