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헤드스파K, 두피탈모관리 전문점 프랜차이즈 가맹점 사업도입

관리자 승인 2022.01.25 18:04 | 최종 수정 2022.01.25 18:05 의견 0

에코바이오의학연구소(헤드스파K 본사)는 2021년 12월부터 헤드스파K 두피관리 전문점 프랜차이즈 가맹점 사업을 도입하여 헤드스파 전문가들이 운영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 사업을 지원하고 있다.

현대인들의 스트레스로 인한 탈모고민이 많아지면서 생소했던 두피관리, 탈모관련 제품들이 광고와 드라마 매체에서 흔히 볼 수 있게 되었으며, 국내 탈모시장의 규모는 4조원을 넘어섰다. 두피시장의 규모가 커짐과 동시에 전문점을 찾는 고객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으며, 취창업 관련 문의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이에 따라 헤드스파K 본사에서는 두피관리 전문점인 헤드스파K 가맹점을 모집하여 본사에서는 초보자도 쉽게 따라 올 수 있는 전문교육 시스템과 노하우 BOOK을 통한 교육, 온라인상의 CRM고객관리 및 모바일 예약시스템, 검색광고, 본사 블로그 포스팅, SNS, 온라인 뉴스 노출, youtbue, 임상자료 등을 통한 효율적인 공동 마케팅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헤드스파K 가맹점은 교육부터, 직원관리, 매출관리, 고객관리, 운영관리, 시스템관리 등 1인샵에서 취약한 부분들을 관리해 주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있다.

헤드스파K 제품과 실무기술은 학술팀의 임상을 통한 두피, 탈모에 대한 논문입증은 헤드스파K 만이 가진 차별화된 점으로 꼽을 수 있다.

또한, 두피, 모발 헤어제품의 원료와 성분들은 ㈜에코바이오의학연구소 탈모연구 인력의 R&D를 통한 천연물질 개발 및 특허원료, 특허기술들이 적용 되어있으며, 효과검증 실험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한편, 에코바이오의학연구소는 헤드스파 코디네이터 자격을 갖춘 전문가들이 두피 및 탈모관련 고객을 관리하며 국제헤드스파협회의 정기적인 교육과 세미나, 단계별 교육을 협업해오고 있다.(042-825-8808, www.headspak.com)

저작권자 ⓒ 뉴스문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