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피엔제이․박준뷰티랩, 불황 속에서도 오픈 러시

헤어살롱 서비스와 반려동물 토탈케어 서비스 가능한 ‘박준뷰티랩 끼멍끼냥’ 탄생

관리자 승인 2022.03.16 18:38 | 최종 수정 2022.04.20 14:07 의견 0

최근 경기 불황 속에서도 ㈜피엔제이 (박준뷰티랩, 에코쟈뎅)는 5개 지점 오픈과 제주․강동지사 아카데미 오픈을 시작으로 신사동에도 아카데미 오픈을 준비 중이다.

2022년 새롭게 오픈한 박준뷰티랩 지점은 헤어살롱 서비스와 반려동물 토탈케어 서비스 가능한 지난 1월 끼멍끼냥 동탄점을 시작으로 2월에는 청담역점, 호매실점, 구로디지털단지점, 3월 중에는 부산 화명점이 오픈할 예정이다.

뷰티랩아카데미는 전국 가맹점을 대상으로 기술교육, 마케팅교육 등 디자이너로서 발돋움하기 위한 기술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 아카데미 전문적인 시스템을 통해 100명을 교육관리하고 있으며 서울, 경기 지역 가맹점에 배치되어 교육과 실습을 병행하며 고용 문제를 해소시키고 있다는 평을 얻고 있다.

박준뷰티랩 브랜드 관계자는 “현재도 신규 가맹점 오픈 상담 중이며 교육, 고용문제를 겪고 있는 창업자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피엔제이 본사는 3년 전부터 교육, 인재양성사업을 집중 확대 시행해왔다. 인재양성사업은 미용계의 고질적 문제로 지적되었던 고용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안으로 현재 뷰티학과 스텝 지원생들을 아카데미의 전문적인 시스템을 통해 현재 약 100명을 교육 관리 중이며, 서울, 경기지역 가맹점에 배치되어 교육과 실습을 병행하고 있어 오픈을 앞둔 가맹점주들의 고용문제를 해소시켜주고 있다.

#피엔제이 #박준뷰티랩 #박준 #에코쟈뎅 #반려동물토탈케어서비스 #끼멍끼냥 #박준뷰티랩끼멍끼냥

저작권자 ⓒ 뉴스문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