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셀프 헤어스타일링 이거 하나면 끝! MZ세대가 주목하는 헤어 뷰티템 3 PICK

박찬균 승인 2022.08.12 18:14 의견 0

최근 ‘셀프 스타일링’을 선호하는 MZ세대를 중심으로 헤어스타일, 메이크업, 룩북 등 스타일링 노하우를 소개하는 콘텐츠가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윤기 있는 머릿결과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해줄 헤어 전문 브랜드 ‘보다나’의 셀프 헤어 뷰티템을 소개한다.

긴머리도 손쉽게 탱글한 S컬 웨이브 연출

△보다나 ‘글램웨이브 롱 봉고데기 34mm’


S컬 웨이브 헤어 스타일링은 컬의 굵기와 모발 기장에 따라 러블리, 우아함 등의 다양한 분위기를 자아내어 꾸준히 인기 있는 헤어스타일이다.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보다나는 지난 7월 긴 머리도 손쉽게 S컬 웨이브를 연출할 수 있는 ‘글램웨이브 롱 봉고데기 34mm’를 출시했다. 기존 글램웨이브 봉고데기보다 2.5cm 길어진 총 15cm의 롱 사이즈 열판과, 처음 선보이는 34mm 봉 사이즈로 긴 머리도 손쉽게 탱글한 S컬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여기에 ‘파우더퍼플’, ‘파우더블루’의 감각적인 2종 그라데이션 컬러 디자인으로 취향에 따라 색상을 선택할 수 있어 MZ세대 사이에서 많은 이목을 끌고 있다.

0.5inch 얇은 열판으로 스타일의 완성도를 높이는 슬림고데기

△보다나 ‘소프트바 판고데기 0.5inch 멜란지그린’


보다나 ‘소프트바 판고데기 0.5inch 멜란지 그린’ 제품은 0.5inch 얇은 열판의 슬림 고데기로, 뿌리 볼륨부터 섬세한 컬 연출 등 그 날의 분위기와 룩에 따라 자유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보다나 소프트바 판고데기는 특허받은 실리콘바로 부드러운 사용감을 주고 윤기 있는 모발로 연출해주어 완성도 높은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모발보호와 영양공급을 한 번에

△보다나 ‘데미지 커버 헤어 에센스’


보다나 ‘데미지 커버 헤어 에센스’는 헤어 열기기 사용 전 모발에 도포하면 열로 인한 모발 손상을 최소화해주는 고데기 에센스 제품이다. 흡수가 빠른 크림 제형으로 잔여감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특히 젖은 모발과 마른 모발에 모두 사용할 수 있어 제품 활용도가 높으며, 미산성~중성의 pH밸런스를 갖춰 모발과 두피에 자극 없이 사용 가능하다.

각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보다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문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