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헤드스파K, 성공 창업을 위한 오픈 세미나 성료

이미희 승인 2023.09.14 19:05 의견 0

(가운데) 에코바이오의학연구소 구태규 의장


헤드스파K에서는 헤드스파K의 예비 창업자를 위한 오픈 세미나를 지난 7월 25일 대전 한남대학교 대덕밸리캠퍼스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오픈 세미나는 ㈜에코바이오의학연구소 구태규 의장, 국제헤드스파협회 박안나 회장 등 경영진과 함께 전국 헤드스파K 예비 창업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공적인 창업을 위한 노하우와 K-뷰티 산업의 비전을 공유하는 자리가 마련되었다.

헤드스파K 구태규 의장은 “최고의 헤드스파 기술력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전국의 주요 지점 및 백화점뿐만 아니라 헤드스파K를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시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특히, 헤드스파K는 지난 2019년에 본격적인 확장을 시작하여 대전·인천·세종·대구·울산·전주 등 주요 상권과 롯데백화점 입점을 중심으로 영역을 넓히고 있으며, 최근 울산 송정점(25호점), 전주 만성점(26호점)을 오픈했다.

또한, 헤드스파K는 전문적인 자격교육과 매뉴얼화된 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운영되고 있으며, 전국의 가맹점 현장에서 이뤄지는 실무 중심의 내용을 국제헤드스파협회 교육과정을 통해 제공하고 있다.


㈜에코바이오의학연구소의 R&D를 통한 헤드스파K 자체생산제품 및 기기 접목 교육은 한국 은 물론, 일본·호주·홍콩 등 국제적인 관심이 높아지고 있으며, 최근 일본의 뷰티·의료기관에서 한국을 방문하여 정식 교육을 수료했다.

헤드스파K는 ‘BTS’ ‘오징어 게임’ 등 K-컬쳐와 K-뷰티 산업의 트렌드에 힘입어 베트남(하노이)점을 시작으로 해외 진출까지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서울·경기·대전·울산·전주 등 1000개의 프랜차이즈점 개설을 목표를 하고 있다.

한편, 헤드스파K 가맹점 및 교육에 대한 상담 및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www.headspak.com에서 확인 가능하며, 세미나 일정은 @headspa_k_official을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문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