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헤드스파K, ‘2023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 박람회 참가

이미희 승인 2023.11.07 10:00 의견 0

헤드스파K 홍보부스


두피·탈모 전문 브랜드 ‘헤드스파K(Headspa K)가 최근 오송생명과학단지에서 열린 ’2023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에 참가했다.

이번 엑스포는 “세계 속의 K-Beauty, 오송에서 만나다.”를 통해 뷰티관련 기업 153개와 국내외 바이어 700여 명이 참여하고, 약 10만 명의 관람객과 2,491억원의 수출 상담실적을 기록하며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헤드스파K는 세계 최고 수준의 헤드스파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국의 두피·탈모 기술을 글로벌 시장의 표준으로 만드는 것을 목표로 성장하고 있으며, 국내 바이어는 물론, 중국, 미국 등 다양한 해외 바이어들에게도 많은 호응을 얻었다.

㈜에코바이오의학연구소와의 R&D로 개발한 전 제품 라인을 헤드스파K는 체험형 부스를 통해 두피 전문코디네이터들의 맞춤형 진단과 함께 홈케어에 효과적으로 적용될 수 있도록 현장 구매 이벤트를 실시했으며, 많은 인파가 몰리면서 두피·탈모 시장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특히, 인도네시아 1건, 중국 2건에 대한 한화 520억 상당의 MOU를 체결하면서 헤드스파K의 두피·탈모 기술력을 전 세계에 입증해 보였다.


또한, 헤드스파K는 신제품 출시와 K-뷰티 시장의 성장과 함께 전국의 주요 상권 및 롯데백화점을 중심으로 가맹 사업을 확장해 나아가고 있으며, 홍콩·말레이시아·일본 등 글로벌 시장으로의 진출도 빠른 속도로 진행되고 있다.


한편, 헤드스파K 가맹점 및 교육에 대한 상담 및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www.headspak.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헤드스파K에 대한 다양한 소식은 @headspa_k_official을 통해서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문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