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스파K 가맹점 세미나 후 SM C&C 남궁철 대표와 함께한 단체기념 촬영


두피 탈모 전문 브랜드 헤드스파K는 최근 본사 교육센터에서 진행한 가맹점 세미나가 전국 가맹점 원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세미나는 브랜드의 핵심 철학을 재확인하고, 지속 가능한 가맹점 운영을 위한 전략과 실무 중심의 실행 방향을 공유하는 자리로 전국 각지에서 참석한 원장들이 실질적인 운영 노하우를 나누고 소통하는 뜻깊은 시간을 마련했다.

SM C&C 남궁철 대표(맨좌축), 참석자, ㈜에코바이오의학연구소 구태규 대표(우측)

특히, 헤드스파K는 그동안 “모발은 두피에서 시작된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두피 맞춤 진단과 천연 유래 성분 중심의 관리 시스템을 운영해 왔으며, 이번 세미나에서는 이러한 브랜드 가치를 고객 경험 중심으로 더 잘 전달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다양한 논의가 이뤄졌다.

또한, 본사에서는 가맹점 운영지원 시스템, 전문가 교육 및 관리법 통일, 가맹점별 성공 사례 공유 등을 소개하며 가맹점의 안정적인 운영을 위한 실질적인 전략과 현장에서 바로 적용 가능한 내용들이 공유되며 참석자들의 높은 관심을 끌었다.

이날 참석한 한 원장은 “막연했던 운영 방향에 구체적인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었다”며, “브랜드에 대한 신뢰와 동기부여가 동시에 된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헤드스파K 관계자는 “가맹점이 브랜드의 얼굴이자 핵심 파트너”라며, “앞으로도 정기적인 세미나와 실질적 소통을 통해 더 강한 네트워크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